상품 Q&A

아니 이게 뭐하는겁니까 ㅡㅡ

평점 : 0점  

작성자 : 박창**** (ip:)

작성일 : 2013-09-03

조회 : 594

추천 : { 추천

내용

며칠전 팩맨인레이스티커와 레드 색상의 카포를 구입한 사람입니다.


부모님이 주문자와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하셔서 어떻게 됐나 궁금해하셔서


전화를 해봤더니 아직 확인도 안돼있고, 따로 연락을 준다더니


연락조차 없었습니다. 


제가 군인이라 휴가복귀 후에 상황을 들어보니 팩맨스티커는 품절상태라고 하질않나


카포는  겉포장이 뜯어져서 다른걸로 보내준다고 하는데, 전 분명 레드색상을 원했습니다.


주문한지 1주일이 넘었는데, 이런식으로 하셔도 되는 건가요?


애초에 주문할 당시에 품절도 뜨지 않았는데, 입금도 다하고 나서 품절이라뇨


이게 뭔가요?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들 우롱하지마시죠. 품절이면 품절이다, 문제가 있으면 문제가 있다


애초에 연락을 주셨어야 하지 않을까요? 믿고 주문한건데 정말 실망했습니다.

첨부파일 :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작성자 : 기타K

    작성일 : 2013-09-04

    평점 :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을 미리 준비 못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차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려 했으나 전화연결이 어려웠기에 직접 통보를
    못해드렸습니다.
    또한 주문하신분의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르다보니
    입금은 되었으나 주문 접수가 되지 않으며 조회
    또한 되지 않아 미리 연락드리지 못하였고
    차후에 연결이 되어 전화 상담 후 주문 접수를
    도와드린 후
    악세서리 특성상 워낙 종류와 재고가 많다보니
    간혹 예고 없이 품절이 되는 경우 종종 있기에
    그 부분 또한 여동생분과 통화를 통해 전달해드렸으며
    입고 시기는 2~3일 정도 소요된다 말씀드린 후
    동생분께서 우선 전달해주신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직 오해가 있는 부분이 많고 또한 통보해
    드릴 내용이 전부 전달되지 않았으며
    연락가능한 시간대에 고객문의 상담번호 1666-7951로
    전화주시면 보다 신속한 상담으로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내용

/ byte

평점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