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교환상품

평점 : 0점  

작성자 : 한아**** (ip:)

작성일 : 2014-03-25

조회 : 1325

추천 : { 추천

내용
오늘교환한 기타받았는데..새로온게 더지저분합니다.ㅡㅡ
케이스도 튿어져있고..교환한 제품이 더 나아야되는거아닌가요?

전에 받은 브릿지 부분 깨진것으로 그냥 쓰겠습니다...
아직 택배아저씨가 회수안했어요..
사은품 누락된 렌치는 왔구요~
새로받은기타 상태 참고로 사진올립니다 .

첨부파일 : CYMERA_20140325_19223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작성자 : 기타K

    작성일 : 2014-03-26

    평점 :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고객님.
    제품문제로 심려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론 작은부분이라도 더욱더 철저한 검수후 출고를 약속드리며,전화를 드렸지만 부재중이시라
    편하신 시간에 1666-7951로 전화주시면 재발송 혹은 서비스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언제나 즐거운 음악생활 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내용

/ byte

평점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