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배송

평점 : 0점  

작성자 : 최예**** (ip:)

작성일 : 2015-03-27

조회 : 2178

추천 : { 추천

내용

반품처리 한게 언젠데 아직도 주문처리상태에는 배송완료로 되어있네요?

 

도대체 일처리 언제 하실 겁니까?

 

반품처리 및 환불 처리로 거의 2주간 전화하고 있는 데 지금 바로 처리한다는 말만 하고 왜 일처리는 안 하시는 거죠?

 

환불 처리 하겠다고 한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는 데 매일 수차례 전화하게 하고, 할때마다 지금 바로 처리한다고만 하고 왜 입금은 안 하시는 데요?

 

말로만 한다고 하지 말고 일처리 좀 하시죠?               

첨부파일 :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작성자 : 기타K

    작성일 : 2015-03-29

    평점 : 0점  

    스팸글 최예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담당자 확인 후 빠른 환불 되도록 담당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기타K 고객센터 1666-7951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문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즐거운 음악생활 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내용

/ byte

평점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